마이쇼핑

장바구니

prev0

    top


    번호 제목
    24 [주문결제]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리퍼몰의 온라인 결제는 

    [일반결제]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 입금)와 

    [에스크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무통장 입금)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23 [배송안내]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후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 현금결제인 경우는 판매자가 입금 확인을 한 시점으로부터 판매자가 배송 준비를 진행하게 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해당 판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2 [주문결제] 무이자할부로 신용카드 결제를 하고 싶어요.   

    카드사와 제휴하여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다양한 무이자할부와 신용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장바구니 금액의 합이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 제공하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설정된 무이자할부 개월 수로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
    제휴카드사와 무이자 가능 할부 개월 수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품관련] 제품등급은 무엇인가요?   

    리퍼몰의 제품 등급은 제품 상태별로 4가지로 나누어 표시하고 있습니다.


    1.새 제품 등급은 새 제품입니다.


    2.반품박스개봉 등급은 최대 2~3일만 사용된 박스만 개봉된 제품이며, 새제품과 거의 동일한 제품입니다.


    3.S급 제품 등급은 국내외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사용하지 않은 채로 전시된 제품을 글로벌 제조사 리퍼비쉬 공장에서 재생산된 제품입니다.


    4.A급 제품 등급은 렌탈회사에서 모델하우스, 행사장 또는 선거기간 내 단기전시 상용된 제품으로 상태가 좋은 제품을 리퍼비쉬한 제품입니다.


    * 리퍼비쉬 제품이란?  사용된 제품을 정비하여 신상품 수준으로 재가공한 제품입니다.

    20 [교환/반품/환불] 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체크카드는 결제와 동시에 고객님의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는 카드로 승인취소가 되는 경우,
    카드사로 매출취소 내역이 전송된 이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9 [교환/반품/환불] 상품을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안되어 있어요.   

    판매자가 반품상품을 받아. 반품완료로 처리하면 환불처리를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리퍼몰에서 환불처리를 완료되어도, 카드사의 매입취소과정을 거치므로

    실제 카드 환불 확인은 2~3일(공휴일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신다면,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교환/반품/환불]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포인트를 통하여 상품구매 후, 해당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하실 경우 환불은 카드사마다 다른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거래 취소 시 사용되었던 신용카드 포인트가 그대로 포인트로 복구되기도 하며 출금계좌로 현금으로 환불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 [교환/반품/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카드승인 취소의 방법을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
    카드 결제대금이 완료된 이후라면 카드 승인취소 시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차감됩니다.

    ,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16 [교환/반품/환불] 반품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로 가능하십니다. 

    반품신청 방법은 [마이쇼핑]의 주문내역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판매자 연락처로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15 [교환/반품/환불] 환불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환불금액이 왜 통장으로 들어오지 않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승인취소를 통하여 환불처리가 됩니다.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되며승인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주)미디어로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리퍼몰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주)미디어로그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오픈마켓 리퍼몰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주)미디어로그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미디어로그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8길 10 더팬빌딩 10층 대표자 강현구 사업자등록번호 114-81-9622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 제2012-서울마포-0954호
    고객센터 1522-8492 (유료)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고객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58길 10 더팬빌딩 10층
    Copyright © Medialog Corp All rights reserved.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